우리 할아버지나 아부지가 월남전 참가했다고 베트남을 형제국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잖아?
그리고 베트남에 다시 전쟁나면 가고싶어하는사람들이 많을까?
신기해..
이슬람국가라 그런가...
ㅇㅅㅇ...
내가 지원하겟소
아냐 내가 우리학교다니던 터키애들 많이 봤는데별로 우리민족이랑 안비슷해 대놓고 외국인임 ㅇㅇ 근데 그냥 대단하네 저정도면 ㅋㅋ
댓글 (5)
ㅇㅅㅇ...
내가 지원하겟소
아냐 내가 우리학교다니던 터키애들 많이 봤는데
별로 우리민족이랑 안비슷해 대놓고 외국인임 ㅇㅇ
근데 그냥 대단하네 저정도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