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이게 사실이라면 형제 나라 돋는당 시발 대단한놈이네
퀠
퀠남작
event
2010-11-24 09:44:26
visibility
조회 220
http://dcimg1.dcinside.com/viewimage.php?id=baseball_new&no=29bcc427b78377a16fb3dab004c86b6fcc182254367d30ec22fc9127ec2020c898799c5e8cda0f9e6def79464956e1479bb936ff09d959b9cf0c23c83972a83796bc2d86157e13f8ab5a4a&f_no=a05900ab071676ac7eb8" rel="xe_gallery" style="border-width: initial; border-color: initial; border-width: initial; border-color: initial; padding-top: 0px; padding-right: 0px; padding-bottom: 0px; padding-left: 0px; margin-top: 0px; margin-right: 0px; margin-bottom: 0px; margin-left: 0px; border-top-width: 0px; border-right-width: 0px; border-bottom-width: 0px; border-left-width: 0px; border-style: initial; border-color: initial; vertical-align: middle; border-style: initial; border-color: initial; width: 720px; height: 782px; cursor: pointer; "/>
대한민국은 혼자가 아니다
내 할아버지께선 50년대에 한국을 위해 싸우셨고
나도 싸우겠다
첨부 이미지
Signature
서명하면 결제되는건가여? 그럼 안할래요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4)
미
미운오리
2010-11-24
아.. 정말 고맙다. ㅜㅜ;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박문무
2010-11-24
돋네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얃
얃얃
2010-11-24
터키 진짜 고맙고 미안함 ㅠㅠ 얘네는 우리 어려울때 참전도 해주고 형제의 나라라고 막 유대감 쩌는데 우리나라 사람들은 아예 그 사실 자체를 인지를 못하고 있뜸 ㅠㅠㅠㅠㅠ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강
강철무지개
2010-11-24
고맙네 정말 ㅠㅠ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조선닷컴 연평도 사진 포토샵
(4)
조선닷컴 연평도 사진 포토샵
(4)
HipDuck
·
2010-11-24
·
조회 224
입덕
(2)
입덕
(2)
부하
·
2010-11-24
·
조회 169
근데 터키애들은 존나 생각이 대단한게
(5)
근데 터키애들은 존나 생각이 대단한게
(5)
퀠남작
·
2010-11-24
·
조회 192
나의 바람은
(2)
나의 바람은
(2)
돈좀벌고싶다
·
2010-11-24
·
조회 179
연평도 사건때문에 뒤숭숭한데...
(9)
연평도 사건때문에 뒤숭숭한데...
(9)
미운오리
·
2010-11-24
·
조회 195
이게 사실이라면 형제 나라 돋는당 시발 대단한놈이네
(4)
이게 사실이라면 형제 나라 돋는당 시발 대단한놈이네
(4)
퀠남작
·
2010-11-24
·
조회 221
글램이 이 조건이 당분간 유지 된다면.. 음..
(2)
글램이 이 조건이 당분간 유지 된다면.. 음..
(2)
미운오리
·
2010-11-24
·
조회 184
야. 나는 네이년 로그인했거든?
(1)
야. 나는 네이년 로그인했거든?
(1)
홀홀
·
2010-11-24
·
조회 161
솔직히 트위터녀들만욕할게아님
(5)
솔직히 트위터녀들만욕할게아님
(5)
HipDuck
·
2010-11-24
·
조회 629
입덕하는걸 깜빢헀따
(1)
입덕하는걸 깜빢헀따
(1)
박문무
·
2010-11-24
·
조회 131
아 맞다
(3)
아 맞다
(3)
AnyAng
·
2010-11-24
·
조회 188
입덕!
(12)
입덕!
(12)
얃얃
·
2010-11-24
·
조회 292
참..엑텐 미니
(8)
참..엑텐 미니
(8)
218
·
2010-11-24
·
조회 170
글램 뽐뿌 제대론데
글램 뽐뿌 제대론데
218
·
2010-11-24
·
조회 169
워치콘이 나온 마당에 한국 트위터의 수준은..
(7)
워치콘이 나온 마당에 한국 트위터의 수준은..
(7)
퀠남작
·
2010-11-24
·
조회 174
안녕하세요. 늅늅
(7)
안녕하세요. 늅늅
(7)
핡
·
2010-11-24
·
조회 179
으앜. 돈벌 이자식아.
(4)
으앜. 돈벌 이자식아.
(4)
홀홀
·
2010-11-24
·
조회 142
ㅅㅂ 번이 회선이 한개뿐이라 겁난다 ....
(1)
ㅅㅂ 번이 회선이 한개뿐이라 겁난다 ....
(1)
번이 승
·
2010-11-24
·
조회 172
옆에서 보고있노라니
(1)
옆에서 보고있노라니
(1)
맹독충
·
2010-11-24
·
조회 141
다음주 액텐 미니를 타려면..
(1)
다음주 액텐 미니를 타려면..
(1)
미운오리
·
2010-11-24
·
조회 163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8561
8562
8563
8564
8565
8566
8567
8568
8569
857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4)
터키 진짜 고맙고 미안함 ㅠㅠ 얘네는 우리 어려울때 참전도 해주고 형제의 나라라고 막 유대감 쩌는데 우리나라 사람들은 아예 그 사실 자체를 인지를 못하고 있뜸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