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글들 보면..  참. 어이가 없군. 


뭐?? 우리 애기 아빠 생일을 위한 축포?!?!?! 


이런!?!?!??! ㅊㄴㅇㄹㅇ.. 


이런거 보면 훈련소에서 영상 자료 보면서 정신 교육 받았던게.. 

시간 낭비는 아니었는듯.. 


주기적으로 온 국민 모아두고... 한번 정신교육 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