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그럼 번이 폰 하나 준비해야겠네.. 


나 업무상 KT 폰을 의무로 하나 가지고 있어야 해서 번이 함부로 못하는데.. 


KT 하나 신규로 해두고.. 기존 쓰던거 바꿔야겠네 ㅋㅋ


KT 공짜폰 없나..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