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람 존나 개방적이더라


존나 친절하고 호의적이더라


원래 가지고있던 선입견이 있었거든


막 한손에는 코란 한손에는 칼 이러면서 호전적이고 그렇다고 배웠잖아


근데 직접 많이 만나보니깐 첨보는 사람한테도 대게 친절하고 존나 착함


애들 술도 안먹고 정신상태도 존나 개념이더라


역시 선입견이 존나 무서운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