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진짜 오리때 와우가 재밋었다
event 2010-11-24 10:18:18visibility 조회 185

시드형이라고 지금도 만나는 형이 있는데
이형도 존나 재밌었음
막 어록 네이버에 검색하면 나옴 ㅋㅋㅋㅋ
난 저때 같이 겜했으니깐 얼마나 더 재밋었겠냐 ㅋㅋㅋㅋㅋ
시발 개드립을 다 실시간으로 들으면서 겜했음
역시 그때가 그립네여 시발

시드형이라고 지금도 만나는 형이 있는데
이형도 존나 재밌었음
막 어록 네이버에 검색하면 나옴 ㅋㅋㅋㅋ
난 저때 같이 겜했으니깐 얼마나 더 재밋었겠냐 ㅋㅋㅋㅋㅋ
시발 개드립을 다 실시간으로 들으면서 겜했음
역시 그때가 그립네여 시발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