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yoginun.com/ez_shop/ez_prods_detail.asp?prod_pkid=71&pre_pages=
그럼이거 괜춘한거?속도양호함? 겔스에박고 외장패치해서쓸껀데 ㅇㅇ
댓글 (4)
16기가 얼마전에 2만얼마에 풀리지 않았나?
뽐게 가면 엘지 꺼도잇음 ㅇㅇ
이거도 좋다함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