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지금 10시간쨰 실험중인데


물론 노래는 한곡도 안들음 ㅇㅇ


왜 이딴걸 하냐면  노래를 분명히 껏어


그리고 가방속에 쳐 넣어놨어


근데 두시간 지났나?


빠떼리 시망 ㅇㅇ


일단 슬립모드 하고 홀드 실험중 ㅇㅇ


내일 이나 오늘 적녁엔


재생중 일시정지후 홀드 버튼 실험 할거임 ㅇㅇ


내 배터리가 변강쇠인 나를 닮지 않아서 좀 슬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