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지금 10시간쨰 실험중인데
물론 노래는 한곡도 안들음 ㅇㅇ
왜 이딴걸 하냐면 노래를 분명히 껏어
그리고 가방속에 쳐 넣어놨어
근데 두시간 지났나?
빠떼리 시망 ㅇㅇ
일단 슬립모드 하고 홀드 실험중 ㅇㅇ
내일 이나 오늘 적녁엔
재생중 일시정지후 홀드 버튼 실험 할거임 ㅇㅇ
내 배터리가 변강쇠인 나를 닮지 않아서 좀 슬퍼
일단 지금 10시간쨰 실험중인데
물론 노래는 한곡도 안들음 ㅇㅇ
왜 이딴걸 하냐면 노래를 분명히 껏어
그리고 가방속에 쳐 넣어놨어
근데 두시간 지났나?
빠떼리 시망 ㅇㅇ
일단 슬립모드 하고 홀드 실험중 ㅇㅇ
내일 이나 오늘 적녁엔
재생중 일시정지후 홀드 버튼 실험 할거임 ㅇㅇ
내 배터리가 변강쇠인 나를 닮지 않아서 좀 슬퍼
댓글 (5)
다음날 볼륨 원래듣는정도 (높아야 앨범커버 칸까지)올리고 노래돌리고 막목록뒤지니까 30분도안되서사망
그거 배터리방전떠서 충전도안되는거래여 수리하러갔는데 ㅡㅡ 저뜯어서 할줄몰라서 돈주고 수리함 ㅠㅠ 다시팔고 또사기귀찮아서
배터리 확인 그렇게대충하고 구매확정한제잘못임 ㅠㅠ 7시간가도괜찬킬래 그럴싸해보여서
ㅠㅠ
형은 기술있으니까 침수팟 한 하드뻑간거 4~5만원주고사서 배터리이식하고 다시팔면됨
그런건 첨알았네여.....
그냥 진짜 또팔고 매물찻고하기귀찮아서 ...
120기가 시세보다 딱 배터리값만큼싸게산듯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