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와우 짤방을 보고 ...

2010-11-24 10:05:39 조회 272
quel.jpg

내가 과거에 찍혔던 스샷을 보여주마


시발 그때는 힘들었던 때였다 오리시절에


와 진짜 옛날이네...


파티찾기가 나다

첨부 이미지

quel.jpg
연달
Signature
서명하면 결제되는건가여? 그럼 안할래요

댓글 (6)

AnyAng2010-11-24
ㅋㅋㅋㅋㅋㅋㅋ헐 가덤이 뭐냐 근데 ㅋㅋ
짤웃김 ㅋㅋ
2010-11-24
가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11-24
와우도 저때가 제일 재밌었어 오리지널때가...
그때가 그리움 시발
디씨도 그때가 젤 재밌었는데
2010-11-24
은 고도의 와갤러 인증
2010-11-24
난 이오나 서버로 오리당시에 얼라 호드 비율이 가히 살인적이었다. 3:1이었나 9:1이었나??
2010-11-24

ㅋㅋㅋㅋ 쪼렙때 씐나게 썰리던 기억이난당_당

제목
로스님보셈 (4)
로스님보셈 (4)
··
진짜 오리때 와우가 재밋었다진짜 오리때 와우가 재밋었다 (4)
진짜 오리때 와우가 재밋었다진짜 오리때 와우가 재밋었다 (4)
··
아침밥을 너무 그럴싸하게 먹었어 (3)
아침밥을 너무 그럴싸하게 먹었어 (3)
··
아 근데 질문하나 (1)
아 근데 질문하나 (1)
··
혹시 매지콜 위약금이 24/17은 아니겟지?
혹시 매지콜 위약금이 24/17은 아니겟지?
··
축포드립3명이였음 (2)
축포드립3명이였음 (2)
··
라스야 내 빠뗴리 상태 (5)
라스야 내 빠뗴리 상태 (5)
··
달구랑 그긔는 3개울짜리 탓고 난 6개월짜리 탓는데 (4)
달구랑 그긔는 3개울짜리 탓고 난 6개월짜리 탓는데 (4)
··
달구야 매지콜 얼마에 팔거냐? (13)
달구야 매지콜 얼마에 팔거냐? (13)
··
여기가 작은 사이트니까 다행이지 (5)
여기가 작은 사이트니까 다행이지 (5)
··
어제 십덕을 보면서 느낀게 (7)
어제 십덕을 보면서 느낀게 (7)
··
와우 짤방을 보고 ...와우 짤방을 보고 ... (6)
와우 짤방을 보고 ...와우 짤방을 보고 ... (6)
··
그긔보아라 (2)
그긔보아라 (2)
··
얃얃너말야 (1)
얃얃너말야 (1)
··
부하야 (2)
부하야 (2)
··
터키얘기 나오길래 내가 만난 터키사람이야기 (3)
터키얘기 나오길래 내가 만난 터키사람이야기 (3)
··
이런 시밬. (3)
이런 시밬. (3)
··
근데 이슬람애들이 존나 생각외다 (2)
근데 이슬람애들이 존나 생각외다 (2)
··
얃얃 (8)
얃얃 (8)
··
영화 초능력자에서.. (1)
영화 초능력자에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