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잘못한건 맞지만 매체 파급력효과에서 차이가 있고

 

현재 우리나라의 개 병신 쓰레기같은 실명제가 아닌 제한적실명제 때문에

 

개나소나발이나걸이나병신이나 쓰레기나 다 악플을 달고있지 ..

 

근데 저 악플다는 새끼들은 물론 다양하지만 우리나라의 특정 사이트 몇몇에 몰려있고

 

거기서 퍼지는 정보를 따라 움직이지 대부분

 

만약에 누가 십덕꺼를 캡춰해서 퍼뜨렸으면 여기도 아마 좆털렸을껄 ?

 

축포드립은 당연히 비판 받아야 되는거아니냐? 물론 저렇게 개털리는건 잘못된 일이지만

 

SNS 의 파급효과가 얼마나 큰지는 오바마 선거때 이미 입증이 되었는데 그걸 좆도모르고 아이 신나 하면서

 

휘갈긴 대가리에 똥만찬 병신들이 문제인거지

 

자업자득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