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잘못한건 맞지만 매체 파급력효과에서 차이가 있고
현재 우리나라의 개 병신 쓰레기같은 실명제가 아닌 제한적실명제 때문에
개나소나발이나걸이나병신이나 쓰레기나 다 악플을 달고있지 ..
근데 저 악플다는 새끼들은 물론 다양하지만 우리나라의 특정 사이트 몇몇에 몰려있고
거기서 퍼지는 정보를 따라 움직이지 대부분
만약에 누가 십덕꺼를 캡춰해서 퍼뜨렸으면 여기도 아마 좆털렸을껄 ?
축포드립은 당연히 비판 받아야 되는거아니냐? 물론 저렇게 개털리는건 잘못된 일이지만
SNS 의 파급효과가 얼마나 큰지는 오바마 선거때 이미 입증이 되었는데 그걸 좆도모르고 아이 신나 하면서
휘갈긴 대가리에 똥만찬 병신들이 문제인거지
자업자득이야
댓글 (11)
그래서 로스님한테 하는말이냐 ??
뭐 난 딱히 특정인을 찝어서 비판하는건 아닌데 사람이 죽어나가는데 축포니 뭐니 하는 좆지랄은 좀 아니지않냐?
그리고 말을 못알아 들었나본데
한사람이 본거랑 열사람이 본거랑 똑같다는게 아니라
잘못한게 둘다 같다는거지
한새끼가 본거랑 백명이 본거랑 누가 욕을 더 많이 먹고 비난을 많이 받냐 이런 당연한걸 말한게 아니잖아
게다가 개븅신 인증에 비판 받고 비난 받고 쌍욕 들어도 싼년인데
집주소 털리고 지네 가족까지 욕 쳐먹고 있으니 그게 도를 넘어 선거 같다고 말했음 어디까지 나가냐
라고 드립쳤음
코갤+와갤+휴갤= 십덕
ㅇㅇ 내말이 니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