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인데 설마 게임하겠어? 돈이나 아껴야지.

 

하면서 외장그래픽 삿는데 게임 안돌아가서 게임방 감.

 

 

데스크탑 대용으로 쓸거니까 큰거사서 가끔씩 들고다녀야지.

 

하면서 15.6인치 샀는데 무거워서 안들고다님. 그냥 데스크탑+넷북이나 살걸.

 

 

이거 쓰다가 팔지도 모르니까 꺠끗하게 써야지.

 

하면서 집에서 쓸 때는 배터리도 안끼우는데 떨궈서 모퉁이 찍힘.

 

 

삼성거 비싸니까 os없어도 가격 싼 MSI로 사야지.

 

하면서 msi삿는데 가방, 마우스 하나도 없어서 추가구매했더니 삼성이나 샘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