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쇄몰에 있던데


시발 kt번이는 별도 주더랑 20프로 확률로 별 10개들어옴


나머지는 5개..


신규는 별없구...


존나 괜찮은 조건인데.. 아 시발 어쩌냐 탈까 신규 아 씨발 안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