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우리집 위치 쩔지??

2010-11-25 00:12:17 조회 271
emart.jpg


진보라 = 아파트 입구 

빨강점 = 교촌치킨

초록점 = 파리바게뜨

오랜지 = 홈플러스익스프레스

갈색점 = 던킨

하늘색 = 패마

푸르스름=미스터피자

주황색 = GS25

노랑 = 패마2

보라 = 맥도날드


킹임 ㅎ0ㅎ



첨부 이미지

emart.jpg
연달
Signature
서명하면 결제되는건가여? 그럼 안할래요

댓글 (6)

AnyAng2010-11-25
뭐임마
2010-11-25
이거 자랑할라고 존나 열심히 그렸네.
NOKIA2010-11-25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뭐임?
촌놈이라
2010-11-25
홈플 슈퍼버전.
2010-11-25
우리집근처엔 15분거리에 이마트 두군데 있고 5분거리에 홈플슈퍼하나 10분거리에 홈플하나 그리고 또 뭐있더라 3분거리에 파리바게트 뚜레주르도 있고 역시나 3분거리에 미니스톱 패밀리마트있고 7분거리에 gs25있고 30초거리에 세븐일레븐 있고

와 많다
2010-11-25
오.....!
제목
누가 엑텐미니 뽐뿌좀 확실히 줄수없냐? (2)
누가 엑텐미니 뽐뿌좀 확실히 줄수없냐? (2)
··
근데 파오리 (4)
근데 파오리 (4)
··
우리도 엑텐미니 12/8로 가입해볼까?? (4)
우리도 엑텐미니 12/8로 가입해볼까?? (4)
··
파오리가 추천해준 어플.. 보완 (9)
파오리가 추천해준 어플.. 보완 (9)
···
엠피산다는 무리들 왜 안보이냐? (9)
엠피산다는 무리들 왜 안보이냐? (9)
··
내 노트북이야기. (2)
내 노트북이야기. (2)
··
파오리 노트북 뭔데 게임이 안됨? (1)
파오리 노트북 뭔데 게임이 안됨? (1)
··
볍신드랑 (1)
볍신드랑 (1)
··
그래픽카드는 외장 없냐! (2)
그래픽카드는 외장 없냐! (2)
··
이모 내가 어플 추천해줌. (5)
이모 내가 어플 추천해줌. (5)
··
뽐뿌갔다가 그래픽카드 시발 혁명이다
뽐뿌갔다가 그래픽카드 시발 혁명이다
··
도넛 셔틀
도넛 셔틀
··
우리집 위치 쩔지??우리집 위치 쩔지?? (6)
우리집 위치 쩔지??우리집 위치 쩔지?? (6)
··
판프 소환 (4)
판프 소환 (4)
··
파리바게뜨 11시 넘으면 6개 묶어서 3천원에 파는거 (6)
파리바게뜨 11시 넘으면 6개 묶어서 3천원에 파는거 (6)
··
나 시발 초딩때 피아노 전공 할려고 했어 (5)
나 시발 초딩때 피아노 전공 할려고 했어 (5)
··
니네 왜 요즘 토덕 잘 안옴? (2)
니네 왜 요즘 토덕 잘 안옴? (2)
··
시발 한양대 (3)
시발 한양대 (3)
··
저도 기타 칠 수 있어요? 예전에 악기 연주좀 해봤는데.. (7)
저도 기타 칠 수 있어요? 예전에 악기 연주좀 해봤는데.. (7)
··
한사람이 보는데서 때린거랑 열사람이 보는데서 떄린거랑 당연히 다르지 (11)
한사람이 보는데서 때린거랑 열사람이 보는데서 떄린거랑 당연히 다르지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