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보있으면 그 밑에다가 도레미파솔라시도 다 적어두고 악기 연주합니다.

 

그리고 예전이라는게 좀 엄청 예전입니다.

 

초등학교라는걸 다닐 떄 였죠.

 

그리고 악기는 리코더였습니다.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