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아크쓰는데

 

지금조건 걍 쓰다가 3개월넘기고 맘에안들면 언제든 팔만하냐?

 

4.7인치에 싱코가 걸리긴 하는데

 

이할원에 사도 닼드레 이어폰도 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