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바빠서 거의 못함
니 백수 아님?
ㄴㄴ 월욜부터 출근하고 있음요
상암동?
ㅇㅇ
아 출퇴근 생각만해도 지옥이넼ㅋㅋㅋㅋㅋㅋㅋ 삼각지 지나갈 때 전화해
물론 나가진 않음.
삼각지 지나갈때마다 전화함요
물론 형한테는 아님.
ㅇㅇ 나 그그저께 삼각지로 이사옴
오 연봉올라서 더 존집으로 이사하셨나부네
댓글 (8)
니 백수 아님?
ㄴㄴ 월욜부터 출근하고 있음요
상암동?
ㅇㅇ
아 출퇴근 생각만해도 지옥이넼ㅋㅋㅋㅋㅋㅋㅋ 삼각지 지나갈 때 전화해
물론 나가진 않음.
삼각지 지나갈때마다 전화함요
물론 형한테는 아님.
ㅇㅇ 나 그그저께 삼각지로 이사옴
오 연봉올라서 더 존집으로 이사하셨나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