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눅스 안쓴지 한 10년 된거 같다.
옛날엔 드라이버 잡아주는게 참 병신같아서
한번 깔고 나니까 두번 다시 하기 싫더라
요즘은 어떨랑가 모르겠네
버전은 요즘 어떤게 잘나감?
병신
난 김씨니까 김눅스 깔아야지
댓글 (2)
병신
난 김씨니까 김눅스 깔아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