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눅스 안쓴지 한 10년 된거 같다.

옛날엔 드라이버 잡아주는게 참 병신같아서

한번 깔고 나니까 두번 다시 하기 싫더라

요즘은 어떨랑가 모르겠네

버전은 요즘 어떤게 잘나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