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연세대의 메시라고 김동완이 드립쳤었음

실제로도 발재간은 좋아보이던데 움직임도 좋고

시발 그냥 큰무대 첨이라 그랬으면 한다

작년 김동완이랑 박문성이 소속팀도 없는 백성동 언급을 졸라 하였음

얼마나 잘하길래 하며 멕시코전에서 그를 처음 봤음 근데 아직 잘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