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연세대의 메시라고 김동완이 드립쳤었음
실제로도 발재간은 좋아보이던데 움직임도 좋고
시발 그냥 큰무대 첨이라 그랬으면 한다
작년 김동완이랑 박문성이 소속팀도 없는 백성동 언급을 졸라 하였음
얼마나 잘하길래 하며 멕시코전에서 그를 처음 봤음 근데 아직 잘모르겠다
자유게시판
백성동 밥줘처럼 될까 걱정된다
event 2012-08-03 06:33:53visibility 조회 104
참고로 연세대의 메시라고 김동완이 드립쳤었음
실제로도 발재간은 좋아보이던데 움직임도 좋고
시발 그냥 큰무대 첨이라 그랬으면 한다
작년 김동완이랑 박문성이 소속팀도 없는 백성동 언급을 졸라 하였음
얼마나 잘하길래 하며 멕시코전에서 그를 처음 봤음 근데 아직 잘모르겠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