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전방500m이내에 롯데리아 두개있고
회사에서도 전방500m이내 롯데리아있네
버거킹먹어보구십따....
지방잡놈이 롯데리아면 황송하지 왜 허세부림?
우리동네 그흔한 바퀴베네마저도 없음 존망
댓글 (2)
지방잡놈이 롯데리아면 황송하지 왜 허세부림?
우리동네 그흔한 바퀴베네마저도 없음 존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