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리쉬는 막귀라 하나도 안들리는데
헬라 헬라 헬라~~
이런 클라이막스 부분만들림
존나 시발 좋은데 내엠피에 저장하구싶어서
지식인에 검섹해봤더니
http://kin.naver.com/qna/detail.nhn?d1id=3&dirId=30202&docId=53158529&qb=64W4656YIO2XrOudvCDtl6zrnbwg7Zes6528&enc=utf8§ion=kin&rank=3&search_sort=0&spq=0
네어버찡들 존나짱인듯
one little two little three little indian~
비욘세 halo일줄 알았네
니애비
뉴엘이라고아냐?
댓글 (4)
네어버찡들 존나짱인듯
one little two little three little indian~
비욘세 halo일줄 알았네
니애비
뉴엘이라고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