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리쉬는 막귀라 하나도 안들리는데

헬라 헬라 헬라~~

이런 클라이막스 부분만들림

존나 시발 좋은데 내엠피에 저장하구싶어서

지식인에 검섹해봤더니

http://kin.naver.com/qna/detail.nhn?d1id=3&dirId=30202&docId=53158529&qb=64W4656YIO2XrOudvCDtl6zrnbwg7Zes6528&enc=utf8&section=kin&rank=3&search_sort=0&spq=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