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통은 이런 짬밥을 먹고 산다

2012-08-03 14:02:26 조회 82
크기변환_IMG_20120730_120408.jpg


이거 올렸었던거 같은데

첨부 이미지

크기변환_IMG_20120730_120408.jpg
그분
Signature
먹이를 찾아 산기슭을 어슬렁거리는 하이에나를 본 일이 있는가 짐승의 썩은 고기만을 찾아다니는 산기슭의 하이에나 나는 하이에나가 아니라 표범이고 싶다 산정 높이 올라가 굶어서 얼어죽는 눈 덮인 킬리만자로의 그 표범이고 싶다 ㅇㅇ

댓글 (4)

숑나2012-08-03

헐시발무슨짬밥이이래

2012-08-03

이정도도 안되면 개밥이지 짬밥임?

숑나2012-08-03

난 개새낀가봄

2012-08-03

이것보단 맛잇음.

 

제목
노래를 추천해준다 팝송 마늠노래를 추천해준다 팝송 마늠 (4)
노래를 추천해준다 팝송 마늠노래를 추천해준다 팝송 마늠 (4)
··
연달형 ㄳㄳ (1)
연달형 ㄳㄳ (1)
··
손목시계 고쳤음 (1)
손목시계 고쳤음 (1)
··
앙드레김 영화화되는건 알고 싶덕대냐? (1)
앙드레김 영화화되는건 알고 싶덕대냐? (1)
··
니들 그거 암?.ICS (3)
니들 그거 암?.ICS (3)
··
헐시발 리한나꺼아님 ㅡㅡ (5)
헐시발 리한나꺼아님 ㅡㅡ (5)
··
옆 사무실에서 좋은 팝송노래가 들림. (4)
옆 사무실에서 좋은 팝송노래가 들림. (4)
··
ㅋㅋ 차타니깐 멀미할 것 같네 (1)
ㅋㅋ 차타니깐 멀미할 것 같네 (1)
··
정햇다 나 폰 갤럭시4 사야겟다 (3)
정햇다 나 폰 갤럭시4 사야겟다 (3)
··
부산락페가고싶다 (3)
부산락페가고싶다 (3)
··
신세경몸매에 조인성얼굴 vs 신봉선몸매에 김태희얼굴 (3)
신세경몸매에 조인성얼굴 vs 신봉선몸매에 김태희얼굴 (3)
··
쭠ㅋㅋ랑 밈밈이랑 동일인물임? (2)
쭠ㅋㅋ랑 밈밈이랑 동일인물임? (2)
··
아 시발 탈모시작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아 시발 탈모시작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
만체를 위해 한마디 해줌 (9)
만체를 위해 한마디 해줌 (9)
··
보통은 이런 짬밥을 먹고 산다보통은 이런 짬밥을 먹고 산다 (4)
보통은 이런 짬밥을 먹고 산다보통은 이런 짬밥을 먹고 산다 (4)
··
다시한번 물어볼게 센세이션xl 쓸만하냐 (5)
다시한번 물어볼게 센세이션xl 쓸만하냐 (5)
··
왜 내주변엔 롯데리아 밖에 없는거지? (2)
왜 내주변엔 롯데리아 밖에 없는거지? (2)
··
그분 미쳤네 (1)
그분 미쳤네 (1)
··
좃슨이형 듞금할지도 몰르는짤ㅇㅇ (1)
좃슨이형 듞금할지도 몰르는짤ㅇㅇ (1)
··
오빠야 대구스타일오빠야 대구스타일 (1)
오빠야 대구스타일오빠야 대구스타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