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한마디 넘음.



삼성 아니면 사지마.. 



옵티이2 보니깐 르그도 많이 나아졌긴 한데,


아니다 르그가 옵원까지만 해도 졸라 잘나왔었는데 마하니 이딴 병신같은걸로 밀면서 한동안 앰흑기였지



여튼 안드로이드 넘어오면서 삼성이랑 비삼성이랑 너무 벌어졌음.




요약 : 삼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