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한마디 넘음.
삼성 아니면 사지마..
옵티이2 보니깐 르그도 많이 나아졌긴 한데,
아니다 르그가 옵원까지만 해도 졸라 잘나왔었는데 마하니 이딴 병신같은걸로 밀면서 한동안 앰흑기였지
여튼 안드로이드 넘어오면서 삼성이랑 비삼성이랑 너무 벌어졌음.
요약 : 삼성
사실 한마디 넘음.
삼성 아니면 사지마..
옵티이2 보니깐 르그도 많이 나아졌긴 한데,
아니다 르그가 옵원까지만 해도 졸라 잘나왔었는데 마하니 이딴 병신같은걸로 밀면서 한동안 앰흑기였지
여튼 안드로이드 넘어오면서 삼성이랑 비삼성이랑 너무 벌어졌음.
요약 : 삼성
댓글 (9)
그렇다고 벙어리가 아닌이상 갤노트는 쳐다보지도 말아라.
갤노트도 웹툰볼 땐 졸라 좋던데
아니다 웹툰은 옵뷰가 짱인듯
난 피쳐폰은 엘지만샀고 스마트폰 들어서는 소니 모토로라 엘지 이렇게만사봄 안드로이드에서는.. 실사한건 아크랑 모쿼레기 두개임
삼성 한번도 안써봄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갤스만 써봐도 신세경일거다.
그냥 비주류가 좋더라고... 삼성 애플을 좋아하는것도 아니고 흔한건 싫음.. 아크같은거 보면 정말 길가다가 한달에 한명쓰는거 보고 모쿼레기도 그랬고 그전에 x1도 그랬고.. 그때 어떤 아저씨가 지하철에서 x1쓰는거 보고 이게 아이폰이냐고 물어봐서 충격... 베넘파쓰면 갤노트냐 베스파냐 물어보겠지? 히히
그래서 니 얼굴도 그런거임?
나도 좆중고딩땐 비주류 좋아해서
슬라이드폴더 유행할때 토이바or 스윙바쓰고 그랬는데
다 부질없었음.
ㅇㅇ.
한줄요약 : 병신아 그냥 남들이 쓰는거 쓰면됨.
스윙바가아니고 스윙폰인가
정일우폰 ㅇㅇ.끗.
나도 좆고딩때부터 비주류 써서 계속 비주류인데... 제일 유명했던폰이 그나마 광고탔던 터닝디카폰 김태희가 사랑하면 도는거야 라고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