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아크씀
왜 자꾸 비주류로 갈라고 함?
사람들이 너한테 관심이 없어서 댓글을 안단거같음?
갑자기 큰게쓰고싶은데 갤노트 옵뷰살돈은없고 lte도 싫어해서.. 원랜 갤넥사고싶었음
옵뷰 한창 12만원에 풀릴 때 뭐하고 이상한거 탈라고 함?
빠쓰는 뭐다?
댓글 (5)
왜 자꾸 비주류로 갈라고 함?
사람들이 너한테 관심이 없어서 댓글을 안단거같음?
갑자기 큰게쓰고싶은데 갤노트 옵뷰살돈은없고 lte도 싫어해서.. 원랜 갤넥사고싶었음
옵뷰 한창 12만원에 풀릴 때 뭐하고 이상한거 탈라고 함?
빠쓰는 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