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님들
잉
잉어킹
event
2012-08-04 00:50:09
visibility
조회 206
아크상단에 존나 하얀하면서 존나
지혼자 밝은부분잇는데 불량화소맞지?
검은색에선 안비고 단색선 약하게힌색선 존나게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7)
연
연달
2012-08-04
흰색선이 검은색에서 안보이는데 그게 불량화소라고?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잉
잉어킹
2012-08-04
흰새서 다른흰색들보다 좀 색갈이 더밝아요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잉
잉어킹
2012-08-04
한두군대가 희안한게 검은색서만안보임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연
연달
2012-08-04
교품불가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연
연달
2012-08-04
90퍼센트확률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잉
잉어킹
2012-08-04
새제품은아닌데
배터리거치대고장너서
여름지나고 가서 함찔러볼라고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연
연달
2012-08-04
교품할거아니면야 뭐 그냥 as가서 비벼야지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그러고보니깐 셍세XL 위약금 없는거 기변탐
(3)
그러고보니깐 셍세XL 위약금 없는거 기변탐
(3)
uing
·
2012-08-04
·
조회 65
아 넘 더워서 장보러 가야하는뎅
(6)
아 넘 더워서 장보러 가야하는뎅
(6)
uing
·
2012-08-04
·
조회 71
그븅 뿔딲볶음면 머거봄?
(4)
그븅 뿔딲볶음면 머거봄?
(4)
uing
·
2012-08-04
·
조회 67
손톱강화제 미샤같은데꺼 백날 발라봐야 소용없다
(4)
손톱강화제 미샤같은데꺼 백날 발라봐야 소용없다
(4)
세일러묵
·
2012-08-04
·
조회 828
젖수젖 왜 오뚜기 포천드립임?
(3)
젖수젖 왜 오뚜기 포천드립임?
(3)
그분
·
2012-08-04
·
조회 157
오늘 무도 18:55 한대
(1)
오늘 무도 18:55 한대
(1)
세일러묵
·
2012-08-04
·
조회 113
유심초기화 할때 금융거래했던 유심이면 초기화 안되냐?
(3)
유심초기화 할때 금융거래했던 유심이면 초기화 안되냐?
(3)
세일러묵
·
2012-08-04
·
조회 360
ㅋㅋㅋㅋ갤노트는4.0.4언제멕임?
ㅋㅋㅋㅋ갤노트는4.0.4언제멕임?
숑나
·
2012-08-04
·
조회 51
한화팬 있냐? 병신ㅋㅋㅋㅋ한화 왜응원함?
(3)
한화팬 있냐? 병신ㅋㅋㅋㅋ한화 왜응원함?
(3)
숑나
·
2012-08-04
·
조회 130
자야지
자야지
갈매기
·
2012-08-04
·
조회 67
존나 빡쳐
존나 빡쳐
갈매기
·
2012-08-04
·
조회 109
글리젠존나안되네
(1)
글리젠존나안되네
(1)
잉어킹
·
2012-08-04
·
조회 95
근데 요새는 실리콘말고 지살로 가슴수술하는것도 있지않냐?
(3)
근데 요새는 실리콘말고 지살로 가슴수술하는것도 있지않냐?
(3)
개구라검은띠
·
2012-08-04
·
조회 128
님들
(7)
님들
(7)
잉어킹
·
2012-08-04
·
조회 207
글을 막뱉고싶다
(1)
글을 막뱉고싶다
(1)
잉어킹
·
2012-08-04
·
조회 92
흙집 까페 아는사람? 잉어 아냐?
(3)
흙집 까페 아는사람? 잉어 아냐?
(3)
연달
·
2012-08-04
·
조회 144
갤투 4.0.4
갤투 4.0.4
사이도
·
2012-08-04
·
조회 65
센세이션 xl 땡기네 ㅎㅎ
(1)
센세이션 xl 땡기네 ㅎㅎ
(1)
갈매기
·
2012-08-04
·
조회 96
컴터 고쳤다
(2)
컴터 고쳤다
(2)
갈매기
·
2012-08-03
·
조회 62
잉어킹 있냐?
(1)
잉어킹 있냐?
(1)
연달
·
2012-08-03
·
조회 81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491
1492
1493
1494
1495
1496
1497
1498
1499
150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7)
흰색선이 검은색에서 안보이는데 그게 불량화소라고?
교품불가
90퍼센트확률
배터리거치대고장너서
여름지나고 가서 함찔러볼라고
교품할거아니면야 뭐 그냥 as가서 비벼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