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5ba81e558b6ddd2f2af8988d88348d1[1].jpg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600/679/004/19ad35c7669a23757245679709cf1bd9.jpg" width="269" height="219" editor_component="image_link" />

 

이세상에는

 

왜 언어가 이렇게 많은걸까

 

 

언어가 딱 하나면

 

씨발 외국어 같은거 안배워도 살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