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이마트 이너넦 쇼핑몰에서 장 보고 읶닼
귀찮앆는데 물도 많이 사놔야징
그거 당일배송이라 하는데 맨날 존나 꽉차있어서 지마켓보다 더 늦게 옴
헤헤 오후 5시 이후로 널널한득
헐 무슨 제주도 사냐?
ㅠ_ㅠ 창원이여
맞아 이마트 돌라 낚시임
10시에 온대서 대기탔는데 12시까지 기다리다가 전화하니까 1시까지 온대놓고서 밤8시에 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10시부터 8시까지 무한대기였네
댓글 (6)
그거 당일배송이라 하는데 맨날 존나 꽉차있어서 지마켓보다 더 늦게 옴
헤헤 오후 5시 이후로 널널한득
헐 무슨 제주도 사냐?
ㅠ_ㅠ 창원이여
맞아 이마트 돌라 낚시임
10시에 온대서 대기탔는데 12시까지 기다리다가 전화하니까 1시까지 온대놓고서 밤8시에 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10시부터 8시까지 무한대기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