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이거 맛읶나여
평은 괜찮은거 같은데 딱히 끼니대용이 안될거 같지 않냐?
일단 사서 머거봐야징 ㅋㄹ
근데 뭔가 비빔면류는 한개 먹기엔 양이 좀 모자라고 두개 먹자니 많은 것 가틈
두개먹으면 나트륨 크리임 먹을 땐 맛있는데 먹고나면 존나 목탐
댓글 (4)
평은 괜찮은거 같은데 딱히 끼니대용이 안될거 같지 않냐?
일단 사서 머거봐야징 ㅋㄹ
근데 뭔가 비빔면류는 한개 먹기엔 양이 좀 모자라고 두개 먹자니 많은 것 가틈
두개먹으면 나트륨 크리임 먹을 땐 맛있는데 먹고나면 존나 목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