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곧내
대리점갔는데 개인정보 오류뜨면서 초기화안된대서 새로샀는데=_=;;
뭐가 문제지; 카드결제 isp이런건 상관없고 폰뱅킹해서 그런가???
은행 가서 유심에 금융정본가 뭐시긴가 넣었으면 안 된다던데여?
본인명의가 아니라서 은행가서 하는건 안됐을텐데; 상관없나??
댓글 (3)
은행 가서 유심에 금융정본가 뭐시긴가 넣었으면 안 된다던데여?
본인명의가 아니라서 은행가서 하는건 안됐을텐데; 상관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