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리눅스 깔았듬

2012-08-05 20:32:28 조회 72
화면 - 시각 2012-08-05 20:30:39.png

우분투 깔았는데 요즘 리눅스 되게 쉽게 나온당.

첨부 이미지

화면 - 시각 2012-08-05 20:30:39.png
이순규입니다
Signature
내려놓을 줄 아는 사람이 거지가 된다.

댓글 (2)

2012-08-05

안 익숙하므로 존나 별로다

 

2012-08-05

500기가 무료 클라우드가 생겼슴미다.

제목
리눅스 까니까 좋은 점.txt
리눅스 까니까 좋은 점.txt
··
이번에 바다갈땐 (7)
이번에 바다갈땐 (7)
··
덱스터 나올때까지 볼만한 미드업냐? (5)
덱스터 나올때까지 볼만한 미드업냐? (5)
··
대한민국 대표 휴대폰 커뮤니티 오리넷대한민국 대표 휴대폰 커뮤니티 오리넷 (2)
대한민국 대표 휴대폰 커뮤니티 오리넷대한민국 대표 휴대폰 커뮤니티 오리넷 (2)
··
현제 우리나라 통신사들
현제 우리나라 통신사들
··
진짜 팀쿡 이 병신새끼는 지혼자는 아무것도 못하네 (1)
진짜 팀쿡 이 병신새끼는 지혼자는 아무것도 못하네 (1)
··
맛폰에 쿼드가 필요하냐? (2)
맛폰에 쿼드가 필요하냐? (2)
··
우왘ㅋㅋㅋㅋ 오랜만에 왔는데 엄청바꼈네 ㅋㅋㅋㅋㅋ (3)
우왘ㅋㅋㅋㅋ 오랜만에 왔는데 엄청바꼈네 ㅋㅋㅋㅋㅋ (3)
··
작년 겨울에 에어컨 산 사람들
작년 겨울에 에어컨 산 사람들
··
으앗싸!!!!!!! (3)
으앗싸!!!!!!! (3)
··
칭구들하고 만나서 담소를 나누다가 와씀 (1)
칭구들하고 만나서 담소를 나누다가 와씀 (1)
··
레슬링 보고 읶는데 (1)
레슬링 보고 읶는데 (1)
··
뭐 하나만 물어보자뭐 하나만 물어보자 (4)
뭐 하나만 물어보자뭐 하나만 물어보자 (4)
··
이게 뭐임이게 뭐임 (1)
이게 뭐임이게 뭐임 (1)
··
리눅스 깔았듬리눅스 깔았듬 (2)
리눅스 깔았듬리눅스 깔았듬 (2)
··
치킨머글거임 (1)
치킨머글거임 (1)
··
존나 덥구만존나 덥구만
존나 덥구만존나 덥구만
··
솔직히 울룩불룩 (3)
솔직히 울룩불룩 (3)
··
뉴십덕에서 (4)
뉴십덕에서 (4)
··
와 오늘 모요탕 맨날 가던데가 리모델링이라서 딴델갔는데 (3)
와 오늘 모요탕 맨날 가던데가 리모델링이라서 딴델갔는데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