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야 말로 비키니랑
어망이랑
수경이랑
준비해가야지 +_+ 반짝반짝
5m 까지는 거뜬히 잠수가능하니 이번엔 좀 안쪽가서 새벽 6시~12시 썰물시간에 안쪽가면
알갱이 큰 조개를 잔뜩 줍을수 있을거임 +_+ 헤헤헷
어휴 5m 정도 까진 괜찮아 그이후는 문제지만 ㅇㅇㅇㅇ
몇초만 내려가면 대는데 뭐
스노쿨링은 해본적이 없어서 할까 말까 고민이돠 ㅇㅇ
다른게 아니라 스노쿨링은 죄다 코를 가려서 번거로워 ㅇㅇ
바로캐서 불판에 튀겨먹으면 맛이겟네'
ㅇㅇ 해감만 하고 바로 불판에서 궈먹을거 ㅇㅇㅇㅇㅇ
우왕..나도갈래
ㅋㅋㅋㅋ 가라 따로가랔ㅋㅋㅋㅋㅋㅋㅋ
댓글 (7)
어휴 5m 정도 까진 괜찮아 그이후는 문제지만 ㅇㅇㅇㅇ
몇초만 내려가면 대는데 뭐
스노쿨링은 해본적이 없어서 할까 말까 고민이돠 ㅇㅇ
다른게 아니라 스노쿨링은 죄다 코를 가려서 번거로워 ㅇㅇ
바로캐서 불판에 튀겨먹으면 맛이겟네'
ㅇㅇ 해감만 하고 바로 불판에서 궈먹을거 ㅇㅇㅇㅇㅇ
우왕..나도갈래
ㅋㅋㅋㅋ 가라 따로가랔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