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야 말로 비키니랑

어망이랑

수경이랑

준비해가야지 +_+ 반짝반짝


5m 까지는 거뜬히 잠수가능하니 이번엔 좀 안쪽가서 새벽 6시~12시 썰물시간에 안쪽가면 

알갱이 큰 조개를 잔뜩 줍을수 있을거임 +_+ 헤헤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