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etnews.com/news/international/2626309_1496.html


잡스만 존나 팔아먹으면서


약빨 다 될때까지 개기다가 애플 다 뒤지기 시작하면 사표쓰겠지


어휴 병신애플진짜


7인치 그렇게 까대더니 이제와서 7인치 발매하면서 잡스때부터 생각했대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