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etnews.com/news/international/2626309_1496.html
잡스만 존나 팔아먹으면서
약빨 다 될때까지 개기다가 애플 다 뒤지기 시작하면 사표쓰겠지
어휴 병신애플진짜
7인치 그렇게 까대더니 이제와서 7인치 발매하면서 잡스때부터 생각했대 ㅋㅋㅋㅋㅋㅋ
http://www.etnews.com/news/international/2626309_1496.html
잡스만 존나 팔아먹으면서
약빨 다 될때까지 개기다가 애플 다 뒤지기 시작하면 사표쓰겠지
어휴 병신애플진짜
7인치 그렇게 까대더니 이제와서 7인치 발매하면서 잡스때부터 생각했대 ㅋㅋㅋㅋㅋㅋ
댓글 (1)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2080602010531759001&ref=naver
진짜 병신들 이제 웃기지도 않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