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아 근데 넘 덥당...
커피 안 마셔서 레모네이드 마시고 와씀
나도 요즘 커피집가면 아이스블렌디드 된것만 먹음.
졸라 한모금 꼴깍 마시면 목이 졸라 차가워서 미칠것 같은데
그느낌이 졸라 좋다
댓글 (1)
나도 요즘 커피집가면 아이스블렌디드 된것만 먹음.
졸라 한모금 꼴깍 마시면 목이 졸라 차가워서 미칠것 같은데
그느낌이 졸라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