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gs 갤s.JPG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612/681/004/e6c359f8268180222843bcf7c9b43ecb.JPG" width="960" height="540" editor_component="image_link" />

아이폰3gs 랑 갤s 중에 뭐쓸래?

 

"둘다 안써"

"옵티이"

"갤3"

 

이딴 대답 말고..

 

 

지금 세상에 폰이 이거 딱 두개밖에 없다면 뭐쓸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