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8/6) 갤놋 구입함.

 

근데 카메라가 됐다 안됐다 함

 

만약 고장났을경우 직장이 시골에있어서 A/S받는데 어려움이 많음.

 

그리고 일할때도 디카와 폰카를 병용해서 쓰는경우경우가 많아서 고장났을경우 난감할듯함.

 

교품받고 싶은데 가서 고장을 입증해야되는데 담당자앞에서는 카메라가 잘 될수도 있을듯함.

 

이 경우 어떻게해야함?? 안바꿔주면 개통철회한다고 진상부려야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