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8/6) 갤놋 구입함.
근데 카메라가 됐다 안됐다 함
만약 고장났을경우 직장이 시골에있어서 A/S받는데 어려움이 많음.
그리고 일할때도 디카와 폰카를 병용해서 쓰는경우경우가 많아서 고장났을경우 난감할듯함.
교품받고 싶은데 가서 고장을 입증해야되는데 담당자앞에서는 카메라가 잘 될수도 있을듯함.
이 경우 어떻게해야함?? 안바꿔주면 개통철회한다고 진상부려야됩니까?
어제(8/6) 갤놋 구입함.
근데 카메라가 됐다 안됐다 함
만약 고장났을경우 직장이 시골에있어서 A/S받는데 어려움이 많음.
그리고 일할때도 디카와 폰카를 병용해서 쓰는경우경우가 많아서 고장났을경우 난감할듯함.
교품받고 싶은데 가서 고장을 입증해야되는데 담당자앞에서는 카메라가 잘 될수도 있을듯함.
이 경우 어떻게해야함?? 안바꿔주면 개통철회한다고 진상부려야됩니까?
댓글 (5)
통품이.좇같다.등으로 뻐길수읶습니다
개봉품 받았구만 a/s제도가 ㅈ 같이 바뀌어서 센터갓다와야 된다면 흉나처럼 발열이 ㅈ또 심하고 통품이 안좋다고 진상부려라.
디카로 카메라 됫다안됫다하는거 찍어놓던지
저거 보고 개봉인지는 어떻게 알았냐.
걍 ㅈㄴ ㅈㄹ하면 되지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