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세는 크트나 타는 거야.
스크는 탈 게 얼마나 많은데 센세를..
좌표좀
너나 아는 거 좌표 내놔. 이새기야.
없으니 이러지 ㅡㅡ
알아도 폐쇄몰일텐데 어떻함 ㅠㅠ
알려주고파도 알려줄수가
베텤스 0원드림?
얼마 남냐.
어 잘보니 -에요. 안남아요 ㅋㅋㅋㅋㅋ
아 3만원은남을듯 ㅋㅋㅋㅋ
댓글 (7)
좌표좀
너나 아는 거 좌표 내놔. 이새기야.
없으니 이러지 ㅡㅡ
알아도 폐쇄몰일텐데 어떻함 ㅠㅠ
알려주고파도 알려줄수가
베텤스 0원드림?
얼마 남냐.
어 잘보니 -에요. 안남아요 ㅋㅋㅋㅋㅋ
아 3만원은남을듯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