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두배 액정 박살내서 인크레더블s 사줬더니 이번엔 액정 겉유리를 박살내먹어서


이 씹새끼 폰 새로 사주기는 싫고 쓰던 넥스나 줄까 싶었는데


시발 탈만한 버스가 없네 아 좆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