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이로 놀던 옵큐에 갇다붙엿다 기본료 4500 통화료는 일반요금제수준
유플홈피에서 실시간 요금조회도 되고 번호번경도 되는듯
다만 현제까지 mvno 에서 -> 망사업자(sk kt lgu)로 번이는 불가하다 거꾸로는 가능
폰텍은 애초부터 생각지도 않았으니 나름 저렴하게 번호하나 더 유지하는걸로 흡족
이상.
번이로 놀던 옵큐에 갇다붙엿다 기본료 4500 통화료는 일반요금제수준
유플홈피에서 실시간 요금조회도 되고 번호번경도 되는듯
다만 현제까지 mvno 에서 -> 망사업자(sk kt lgu)로 번이는 불가하다 거꾸로는 가능
폰텍은 애초부터 생각지도 않았으니 나름 저렴하게 번호하나 더 유지하는걸로 흡족
이상.
댓글 (1)
MVNO에서 정규로 되는거 아니어뜸? 잠깐 혹했는데 접어야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