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202/685/004/b03659344f77b9dbe343abfd6470d38a.jpg" width="322" height="262" editor_component="image_link" />
아침에 학원을 갔다
수업을 했다
수업이 끝났다
학원 조모임 스터디를 했다.
나보다 나이많은 누나가 새로 스터디에 들어왔다.
스터디가 끝났다.
집에 왔다.
점심을 먹었다.
잤다.
일어났다.
컴퓨터 앞에 앉았다.
과제를 하다가 십덕을 켰다.
끝.


댓글 (1)
도장 쾃 내일제출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