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대리점에서
유심초기화 5개 했는데
하나가 마이크로 유심이라서
어댑터 없으면 안되다길래
내 레이에 있는거 빼서 아답타 껴서 줬더니
개새끼가 그걸 부러뜨려서 돌려줬어
존나 짱난다 개새끼
쪼잔해보여서 뭐라 말은 못하고
아 부러뜨리셨네 이러고 나오기만했는데
시발
sk 대리점에서
유심초기화 5개 했는데
하나가 마이크로 유심이라서
어댑터 없으면 안되다길래
내 레이에 있는거 빼서 아답타 껴서 줬더니
개새끼가 그걸 부러뜨려서 돌려줬어
존나 짱난다 개새끼
쪼잔해보여서 뭐라 말은 못하고
아 부러뜨리셨네 이러고 나오기만했는데
시발
댓글 (6)
다시가서 물어내라고 할까
금만 2군데 간거긴한데
ㅋㅋㅋ
근데 레이 마이크로심임?
아니 내 노트에 있던 마이크로유심을 빼서 거기다 아답터 넣고 쓰는거지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