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대리점에서


유심초기화 5개 했는데


하나가 마이크로 유심이라서


어댑터 없으면 안되다길래


내 레이에 있는거 빼서 아답타 껴서 줬더니


개새끼가 그걸 부러뜨려서 돌려줬어


존나 짱난다 개새끼


쪼잔해보여서 뭐라 말은 못하고


아 부러뜨리셨네 이러고 나오기만했는데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