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이 4층이라 여름에 택배기사들 고생한다고 


문앞에 음료수 한개씩 조공햇더니 


택배 찌그러짐이 눈이띄게 줄엇다 


게다가 친절히전화까지 해주더라


요즘 불친절한 택배기사들 많은거 아는데 


그래도 인지상정이라 


음료수몇개 챙겨주고 택배 파손없이 


신속하게 받는게 낮지안겠냐?


뒷말이지만 이번에 이사온데는 택배기사들이


모두 친절한편이라 좋긴하더라


요는 그냥 참고하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