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우리동네 촌이라 끽해야 벤츠clk인가?cls??요런거 있는데
반대편에 페라리 남색 지나가는데 지렼ㅅ음 ㅇㅇ
근데 시골이라 40~50정도로 가고있어서 엔진소리는 잘못들음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