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폰들고다니면서 브라우져 띄워서 업무용으로 돈벌이할색히 아니면 


lte가 왜 필요한거냐? 데이타 무제한도 아니도 요금이 ㅈㄸ비싼데


대학등록금 천만원시대에 아직도 정줄논색히들 많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