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폰들고다니면서 브라우져 띄워서 업무용으로 돈벌이할색히 아니면
lte가 왜 필요한거냐? 데이타 무제한도 아니도 요금이 ㅈㄸ비싼데
대학등록금 천만원시대에 아직도 정줄논색히들 많은듯.
병신도 병신인데 통신사가 그꼬라지 니
ㅇㅇ 할부원금아는 얼마나 될까?
댓글 (4)
병신도 병신인데 통신사가 그꼬라지 니
ㅇㅇ 할부원금아는 얼마나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