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cafe.naver.com/joonggonara/124234120
언제적꺼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PU Via에서 Fail.
스마트폰사양이네
야 이건 뭐냐 똥이냐?
헐 냄새
내가 따까주까?
앜 십 ㅏ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짱이다
당장까지마라
댓글 (6)
언제적꺼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PU Via에서 Fail.
스마트폰사양이네
야 이건 뭐냐 똥이냐?
헐 냄새
내가 따까주까?
앜 십 ㅏ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짱이다
당장까지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