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좁밥새키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일에 갤넥풀리면 같이타자
근데 안풀리면 엑페s 해외구매 누르련다
어디로 풀린다고함? 개티? 나지금 개티라 기변이면 좋겠는데~
ㅍㅅㅁ 하나 가입했는데 15일부터 푼대
지금 풀린건 걍 태그랑 베티이 나올때 별7개
그니까 개티 기변? 번이? 그거까지는 모름?
그리고 그폐쇄몰 나도좀 알려주세요~
나도 알려주세요 굽싱굽싱
조건이 지금 좋은건지 나쁜건진 모르겠어 센세 신규 타려다가 말았는데 스팟이 더 좋더라? 그래서 15일날 뜨면 알려드림 아 글고 가입은 8월 1일부터 안받았음
ㅇㅇ ㅇㅋㅇㅋ 꼭 알려주기~혼자만 타기 없기~
나도 알려주기 ~ 꼭 쪽지 주시기 ~
현재 있는건 텤티이 기변 6 별3 헬노트39 태그 베티 1000원 별7
보니까 별로네~
좝표점
나도좀
댓글 (13)
15일에 갤넥풀리면 같이타자
근데 안풀리면 엑페s 해외구매 누르련다
어디로 풀린다고함? 개티? 나지금 개티라 기변이면 좋겠는데~
ㅍㅅㅁ 하나 가입했는데 15일부터 푼대
지금 풀린건 걍 태그랑 베티이 나올때 별7개
그니까 개티 기변? 번이? 그거까지는 모름?
그리고 그폐쇄몰 나도좀 알려주세요~
나도 알려주세요 굽싱굽싱
조건이 지금 좋은건지 나쁜건진 모르겠어 센세 신규 타려다가 말았는데 스팟이 더 좋더라? 그래서 15일날 뜨면 알려드림 아 글고 가입은 8월 1일부터 안받았음
ㅇㅇ ㅇㅋㅇㅋ 꼭 알려주기~혼자만 타기 없기~
나도 알려주기 ~ 꼭 쪽지 주시기 ~
현재 있는건 텤티이 기변 6 별3 헬노트39 태그 베티 1000원 별7
보니까 별로네~
좝표점
나도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