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gall.dcinside.com/list.php?id=smartphone&no=3029866휴대폰갤러리는 마냥 병신같앗는뎅
근데 이거 닥후아니냐?
갤치디 아버지께서 쓰시는데
뭐 별로 ....
난 잘모르겠음 넥서스s 쓰면서 레퍼런스 장점도 잘 못느끼고 ..갤치디 화면이나 디자인 예뻐서 최적화 하면 괜찮을꺼같은데 난 무거운어플이나 게임도 안돌리니깐
모르겠다
벙어리인 나로써는
갤노트밖에 눈에 안보인다.
갤넥은 3g지 참 그러면 갤넥이 좆을듯
갤노트는 너무 커서 부담스러움
난 솔까 갤치디나 개투정도면 지금이래도 쓸듯
난 손이커서그런지 갤노트 촥촥감기는데
뭐 이것역시 개취인듯
와 이 병신들 둘이 이렇게 나긋나긋하게 대화를 나누는거 보니까 진짜 게이들같다
댓글 (8)
근데 이거 닥후아니냐?
갤치디 아버지께서 쓰시는데
뭐 별로 ....
난 잘모르겠음 넥서스s 쓰면서 레퍼런스 장점도 잘 못느끼고 ..
갤치디 화면이나 디자인 예뻐서 최적화 하면 괜찮을꺼같은데
난 무거운어플이나 게임도 안돌리니깐
모르겠다
벙어리인 나로써는
갤노트밖에 눈에 안보인다.
갤넥은 3g지 참 그러면 갤넥이 좆을듯
갤노트는 너무 커서 부담스러움
난 솔까 갤치디나 개투정도면 지금이래도 쓸듯
난 손이커서그런지 갤노트 촥촥감기는데
뭐 이것역시 개취인듯
와 이 병신들 둘이 이렇게 나긋나긋하게 대화를 나누는거 보니까 진짜 게이들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