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게 이렇게 없다니
무한도전도 아직 많이 남아있고
시발 빨리 무한도전하면좋겠다
내가 쓰고도 존나 슬프다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왜 그럭게 됐냐?
버스안이라는색히가 있는데
그색히한테 물들은거같음
아니 싀발 십덕의 최강자라 자부하는
연달류 창시자 연달이가
어덕게 삼류카사노바 버스안따위에게
물이 들수가 읶냐?
그게 말이 됨?
연달이는 자존심도 없냐?
겸손떨지마라 니가 상병신임
댓글 (4)
왜 그럭게 됐냐?
버스안이라는색히가 있는데
그색히한테 물들은거같음
아니 싀발 십덕의 최강자라 자부하는
연달류 창시자 연달이가
어덕게 삼류카사노바 버스안따위에게
물이 들수가 읶냐?
그게 말이 됨?
연달이는 자존심도 없냐?
겸손떨지마라 니가 상병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