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이러고읶냐?


존트 오랜만에 글쌈.


달구는 화장품 달래놓고 주소 안보내줘서 안보냄.


진버미는 페북에서 어제 바카디 마셨다고 자랑함.


뭐 그냥 그렇다고.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436/694/004/72c1e1844bdeb88519a64059d94e76a3.jpg" alt="busan.jpg" width="392" height="2977" editor_component="image_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