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이패드사서

2012-08-16 21:10:27 조회 64
갈매기.jpg

학교 수업들을때 pdf 강의록 띄워놓고

 

필기 마음대로 할수있고.

 

나중에 열어보기도 편하고...

 

어떠냐?

첨부 이미지

갈매기.jpg
갈매기
Signature
끼룩끼룩~♪

댓글 (7)

2012-08-16

웹서핑 편한건 다 알테고

 

2012-08-16
그럼 아이패드 때문에 학교 다녀야하잖아...
2012-08-16
이참에 하나 장만하고 대학원 다닐까~?
2012-08-16

나같은 대학생은 아이패드가 정말 필요하지 않겠냥

 

그렇다고 해줘 제발

 

 

2012-08-16
정말 필요할듯
2012-08-16
프리젠테이션을 이걸로 하면 죽일듯
2012-08-16
ㄱ ㅣ찮아서 안한다진짜로
제목
무서워서 뽑고 싶지 않았는데 (9)
무서워서 뽑고 싶지 않았는데 (9)
··
라르고 윈치2 다봤당라르고 윈치2 다봤당
라르고 윈치2 다봤당라르고 윈치2 다봤당
··
사랑니 뽑으라고 했으면 뽑아야됨 (3)
사랑니 뽑으라고 했으면 뽑아야됨 (3)
··
정모 가면 이렇게 됨 ㅇㅇ. (3)
정모 가면 이렇게 됨 ㅇㅇ. (3)
··
아 나도 사랑니 뽑아야하는뎅 (2)
아 나도 사랑니 뽑아야하는뎅 (2)
··
홍류 정모감? (2)
홍류 정모감? (2)
··
안냐세여 어디 갂다왂냐믄 (2)
안냐세여 어디 갂다왂냐믄 (2)
··
헐 지금.내이버 검색어 일위 ㅡㅡ (1)
헐 지금.내이버 검색어 일위 ㅡㅡ (1)
··
홍류 정모감?
홍류 정모감?
··
내일이 정모군 'ㅅ' (4)
내일이 정모군 'ㅅ' (4)
··
입안에 피가 계속 나면 (3)
입안에 피가 계속 나면 (3)
··
빨리 나아라
빨리 나아라
··
검은색 실로 꿰매서 (2)
검은색 실로 꿰매서 (2)
··
사랑니 통증 (4)
사랑니 통증 (4)
··
ㄷㄷㄷㄷ (4)
ㄷㄷㄷㄷ (4)
··
개티옵용개 사서 할부금 선납할라고 하는데
개티옵용개 사서 할부금 선납할라고 하는데
··
라르고윈치2 감상중 (1)
라르고윈치2 감상중 (1)
··
아크 블랙 쓰는사람있음?
아크 블랙 쓰는사람있음?
··
헬지 갤삼티이 57 갠츈? (1)
헬지 갤삼티이 57 갠츈? (1)
··
아이패드사서아이패드사서 (7)
아이패드사서아이패드사서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