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사랑니 통증
홍
홍류
event
2012-08-16 22:54:11
visibility
조회 70
레알 정신없음;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4)
세
세일러묵
2012-08-16
째고 뺌?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홍
홍류
2012-08-16
이빨이 누워있어서 째고 깨서 꺼냈는데
뿌리가 ㄱ자로 많이 휘어있어서 빼느라 애먹더라구요..
의사선생님이 뼈를 안 건드리려고 했는데 하도 안 빠져서 어쩔 수 없이 뼈를 갈았대요..
얼굴이 좀 부었고 피가 아직도 계속 나요..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세
세일러묵
2012-08-16
ㄷㄷㄷ 난 걍 곧게 자라서 아래위 다 빼는데 오분도 안걸림;;
째면 엄청 아프다던데 진통제 많이 받아왔어?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홍
홍류
2012-08-16
오른쪽 아래만 바르게 자라서 예전에 금방 뺐어요..
나머지는 없어서 안 났나보다고 생각했는데 엑스레이 찍어보니까 다 누워 있더라구요;
누워있는거 처음 발치했는데 장난 아니네요;
진통제랑 항생제 4일치 받아왔어요..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무서워서 뽑고 싶지 않았는데
(9)
무서워서 뽑고 싶지 않았는데
(9)
홍류
·
2012-08-16
·
조회 60
라르고 윈치2 다봤당
라르고 윈치2 다봤당
진범
·
2012-08-16
·
조회 276
사랑니 뽑으라고 했으면 뽑아야됨
(3)
사랑니 뽑으라고 했으면 뽑아야됨
(3)
세일러묵
·
2012-08-16
·
조회 70
정모 가면 이렇게 됨 ㅇㅇ.
(3)
정모 가면 이렇게 됨 ㅇㅇ.
(3)
어머니
·
2012-08-16
·
조회 63
아 나도 사랑니 뽑아야하는뎅
(2)
아 나도 사랑니 뽑아야하는뎅
(2)
uing
·
2012-08-16
·
조회 91
홍류 정모감?
(2)
홍류 정모감?
(2)
세일러묵
·
2012-08-16
·
조회 71
안냐세여 어디 갂다왂냐믄
(2)
안냐세여 어디 갂다왂냐믄
(2)
uing
·
2012-08-16
·
조회 50
헐 지금.내이버 검색어 일위 ㅡㅡ
(1)
헐 지금.내이버 검색어 일위 ㅡㅡ
(1)
횽들나라고
·
2012-08-16
·
조회 151
홍류 정모감?
홍류 정모감?
세일러묵
·
2012-08-16
·
조회 64
내일이 정모군 'ㅅ'
(4)
내일이 정모군 'ㅅ'
(4)
세일러묵
·
2012-08-16
·
조회 67
입안에 피가 계속 나면
(3)
입안에 피가 계속 나면
(3)
이순규입니다
·
2012-08-16
·
조회 336
빨리 나아라
빨리 나아라
홍류
·
2012-08-16
·
조회 80
검은색 실로 꿰매서
(2)
검은색 실로 꿰매서
(2)
홍류
·
2012-08-16
·
조회 83
사랑니 통증
(4)
사랑니 통증
(4)
홍류
·
2012-08-16
·
조회 71
ㄷㄷㄷㄷ
(4)
ㄷㄷㄷㄷ
(4)
잉어킹
·
2012-08-16
·
조회 61
개티옵용개 사서 할부금 선납할라고 하는데
개티옵용개 사서 할부금 선납할라고 하는데
ㅅㄱ
·
2012-08-16
·
조회 75
라르고윈치2 감상중
(1)
라르고윈치2 감상중
(1)
진범
·
2012-08-16
·
조회 109
아크 블랙 쓰는사람있음?
아크 블랙 쓰는사람있음?
잉어킹
·
2012-08-16
·
조회 54
헬지 갤삼티이 57 갠츈?
(1)
헬지 갤삼티이 57 갠츈?
(1)
만체
·
2012-08-16
·
조회 57
아이패드사서
(7)
아이패드사서
(7)
갈매기
·
2012-08-16
·
조회 64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421
1422
1423
1424
1425
1426
1427
1428
1429
143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4)
뿌리가 ㄱ자로 많이 휘어있어서 빼느라 애먹더라구요..
의사선생님이 뼈를 안 건드리려고 했는데 하도 안 빠져서 어쩔 수 없이 뼈를 갈았대요..
얼굴이 좀 부었고 피가 아직도 계속 나요..
째면 엄청 아프다던데 진통제 많이 받아왔어?
나머지는 없어서 안 났나보다고 생각했는데 엑스레이 찍어보니까 다 누워 있더라구요;
누워있는거 처음 발치했는데 장난 아니네요;
진통제랑 항생제 4일치 받아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