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래를 뽑고 좌우로는 안뽑아도 됨
위나 아랫니 뽑으면 한쪽이 비니까 안맞다고 함
난 위아래 둘됴ㅏ 한번에 해버림
난 잘 참음
별로 안부움
하루쉬고 담날 밥만 잘머금
이 잘못 뽑으면 후유증 심할수도 잇다 검증된 의사가 잇는 치과를 가라.
위에는 잘나면 뺄 때 안아픔
누워서 나면 치과에 따라 다른데 잘빼면 그리 아프진않음
나도 위아래 한큐에 뽑음
ㄷㄷㄷㄷ
댓글 (9)
위아래를 뽑고 좌우로는 안뽑아도 됨
위나 아랫니 뽑으면 한쪽이 비니까 안맞다고 함
난 위아래 둘됴ㅏ 한번에 해버림
내동생이 한번에 두 개 뽑고 바닥을 기어다니고 죽는 줄 알았다던데;;;
난 잘 참음
별로 안부움
하루쉬고 담날 밥만 잘머금
이 잘못 뽑으면 후유증 심할수도 잇다 검증된 의사가 잇는 치과를 가라.
위에는 잘나면 뺄 때 안아픔
누워서 나면 치과에 따라 다른데 잘빼면 그리 아프진않음
나도 위아래 한큐에 뽑음
ㄷㄷㄷㄷ